(*) @ ' . ' @ (*)

soramui.egloos.com

포토로그



허경영 :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는 사기꾼


진짜 ㅠ 정치인들이 병신짓하는게 얼마나 만만해보였으면 이런 사람들이 대한민국을 설치고 다닙니까 여러분.....

허경영이 국민들한테 말만 얼마를 뚝딱 준다니 하는걸 믿는 순간부터 조삼모사나 다를게 없다.

지금 기본급여도 전부 시의회나 의회에서 허락절차가 있고 예산을 짜고 경제적 여파까지 다 고려해서 일들이 조금씩 진행되어 나갈 수 있게 되는건데

무슨 허경영 공약대로 한다고 해서 진짜 농담이나 저지능자 아니고서는 그 사람들의 노고를 싹다 무시하고 허경영 때문에 다 된거다! 그렇게 말할수가 없는건 상식적인 판단 아닌가?

사탕준다고 사탕 많이 먹여서 어릴적에 애들 이빨 다 썩게하면 누가 다 피해를 보나?

할거면 재벌들한테 자체적으로 돈을 받아내던가 임원진들을 설득시켜서 사장 월급을 줄이던가 하는 방향으로 이끌지는 못할망정. 답답한 사람들이 대한민국에 이렇게 많다니 ..

신천지도 몇십만인데 하긴.. 대한민국 사람들이 이렇게 유래없이 사이비 종교를 많이 믿고 하는것도 이해가 안가지만 허경영 같은 사람을 지지하는 세력들이 있다는 것 자체가 국민들이 판단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는 생각을 지우기가 어렵다.

시장을 직선제로 뽑으려고 헌법개정한다는 것부터 민주주의 근간을 훼손하는 일인데,

그것 때문에 전쟁도 존나 치르고 피터지게 몇백년씩 죽어나가며 싸웠는데 지금 국민들이 학력고사 세대들이 중장년층이라고, 단지 교육을 못받고, 우매하다고 해서 허경영 같은 것들이 설치다니...

그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기본적인 사명감과 귀중함을 국민들이 전혀 인식을 못하고 있으니 걱정이다.

덧글

  • 흑범 2020/03/28 06:58 # 답글

    미국이 해라 해서 하는 민주주의니까 그렇죠.

    어느정도 배경, 소득이 되는 계층하고 저학력 저소득층 간의 수준차이는 그전부터도 있어왔지만, 요즘은 경제적 격차보다는 지적, 정서적 격차가 확대되는 느낌입니다.
  • 깜찍한 동장군 2020/03/28 08:59 #

    전쟁땜에 소수를 중심으로 유입된 민주주의라 그런 것 같기도해요

    좆나 망한거가타요 그래서 ㅠ.ㅠ 병신들의 세상에 태어났어요ㅜㅜㅜ
댓글 입력 영역